한참을 기다리던 금빛 모자이크 극장판 - Pretty Days 블루레이 패키지가 어제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사정상 극장판을 직접 보러갈 수 없었기 때문에 더더욱 기대하던 작품입니다.


구성품 쭉 펼쳐본 구입 인증샷 (상세 구성은 공식 사이트 http://kinmosa.com/products/bddvd_ex.html 참고)



이 극장판 애니메이션은 여러 기사와 성우들의 라디오, 공식 소개를 통해서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코미치 아야가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진행되었습니다. TV판에서는 시노가 멤버들의 중심점이 되는 인물로 나오기 때문에 이렇게 아야에게 초점을 맞춰 진행되는 친구들의 우정 이야기는 색다른 맛이 있어 좋았습니다. 주절주절 내용 이야기를 하는 건 스포일러가 되기 때문에 감상 이야기를 길게 쓸 수는 없고, TV판과는 다른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만 전합니다.


구성품 중에서 가장 놀란 건 구성품 중 두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무게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문제의 책, 스토리 보드(그림 콘티)입니다. 극장판 본편 콘티를 통째로 팬들에게 제공해 이 작품이 어떻게 제작되었는지를 전부 보여주는 겁니다. 한 컷 한 컷에 설명이 빼곡하고, 인물과 카메라의 움직임 하나하나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이 책을 보면 바로 알 수 있어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할 때 같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우 팬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오디오 코멘터리인데요. 놀랍게도 현재 성우업 휴식중인 타네다 리사가 참가했습니다. 이 오디오 코멘터리의 수록 시점은 성우들의 대화 내용을 볼 때 1월인듯한데, 타네다 리사는 휴업중인 상태인데 수록에 빠지지 않고 참여했네요. 목소리를 들어보니 건강한 것 같아 다행이었습니다.


그 밖에 사운드트랙이나 캐릭터 의상 설정 일러스트도 소장 가치 있는 내용이고, 금빛 모자이크 이벤트에 관심 있다면 이벤트 티켓 신청권이 동봉되어 있어 구입 필수입니다. 최저가로 일본 아마존에서 사면 배송비 포함 6500엔 정도니 관심있는 분들은 바로 아마존으로 달려가시길!

Posted by 빈둥거리는 포이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