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M에서 새로운 의인화 브라우저 게임이 서비스 시작됩니다.


2017년 3월 15일부터 사전등록 신청을 받기 시작한 이 게임, 社にほへと은 일본 각지에 존재하는 신사를 의인화하여 여성 캐릭터로 만든 게임입니다. DMM에는 가장 유명한 함대 컬렉션을 비롯해 오시로 프로젝트, 도검난무, 플라워나이트걸 같이 의인화 게임이 많이 서비스되고 있는데 그 족보를 이어갈 신작이 바로 이 게임입니다.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본 틀은 적과 싸우는 RPG 게임을 따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등록 보상으로는 등록자 수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며 최종적으로 6만 명을 돌파하면 이츠쿠시마란 캐릭터가 배포되고, 공식 트위터를 팔로워해서 팔로워 등록자 수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중이며, 사전등록과 트위터 팔로워 연동 기획으로 매일 제비뽑기를 해서 당첨된 캐릭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공식 사이트는 http://www.dmm.com/netgame/feature/yashiro.html ←이쪽인데 해외 접속이 차단되어 있어 접속하려면 VPN 등을 이용한 우회가 필요합니다.


초기 구현 캐릭터 일부 소개 페이지



스토리 작가까지 선전에 넣고 있는 것을 보면 재밌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만, 우리나라에서 신사하면 바로 떠올릴 수 있는 그곳도 작품에 구현되고 심지어 고성능 캐릭터로 나온다면 썩 좋은 기분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지가 않아서 플레이하기가 고민되네요.


PV도 올라와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감상해보시길. ↓



Posted by 빈둥거리는 포이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