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애니/노벨/성우/성우관련

성우 사토 사토미, 테라시마 타쿠마 결혼 발표!



성우 사토 사토미가 7월 6일로 날짜가 변경되는 것과 동시에 블로그에 결혼 보고 글을 올렸습니다. 결혼 상대는 악셀월 사무소 소속 성우 테라시마 타쿠마.


구구절절 테라시마 타쿠마와 결혼한 이유를 길게 적었는데, 요약하자면 '성격에 반했다'가 되네요. 작품, 캐릭터, 주변 사람, 팬들을 대하는 태도가 멋지다는 내용입니다.


결혼했지만 변하는 것 없이 앞으로도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해나간다고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팬들에 대한 메시지도 장문으로 남겼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트위터에 역시 보고문을 올렸는데 올리고 한 시간만에 리트윗 수가 3만 건에 달할 정도로 팬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그리고 팬들 뿐 아니라 업계 유명 관계자들의 축하 답글도 줄을 잇고 있어서 다 읽어 보기도 힘들 정도.


사토 사토미도 나이도 나이라서 팬들 사이에서도 슬슬 결혼하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는데[각주:1], 다행히(?) 30대 초반에 결혼에 골인했네요. 행복한 가정을 일궈나가길 응원합니다.


블로그 본문: http://ameblo.jp/sato-satomi58/entry-12290018014.html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satosatomi58



당연스럽게 트위터 트렌드에도 올라갔습니다. 테라시마 타쿠마 트윗이 압도적으로 더 많은 걸 보면 역시 남성 성우들의 여성 팬들 파워가 참 대단하네요.



  1. 사토 사토미의 팬들은 대부분 아이돌이나 아이돌 성우 팬들처럼 열성파가 아니라 온건파(?)입니다. [본문으로]
  • BlogIcon 포이카 2017.07.06 01:52 신고

    혹시나 해서 테라시마 타쿠마 블로그에 들어가봤더니 역시나 그쪽에도 0시 동시에 글이 업로드되었네요.

    내용은 사토 사토미와 다를바 없이 결혼한 이유(성격), 앞으로 변함 없는 작품 활동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http://blog.livedoor.jp/terashimataku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