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간, 네이버블로그를 이용하며 불편한 점을 느껴 티스토리로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본 블로그는 우측에 보이는 카테고리의 목록과 같은 취미활동 관련 내용을 가볍게 다루는 곳입니다.

감상과 추천/비추천, 관련 정보를 올리며 다른 이들과 공유하는 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


블로그 설정에 대해 :

본 블로그는 티스토리 기본 스킨인 2단 BASIC을 기초로 하였습니다.

사이드바에 사용한 모듈을 대폭 축소시켰고, 상단 메뉴에도 안 쓰는 기능은 제거하였습니다.

YouTube의 width:853 동영상을 올리기 위해 가로폭을 대폭 넓혀서, 기본 스킨이 어긋나게 된 부분은 스킨을 직접 편집하여 조절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는 헤드라인 310390 / 목록형 320120을 조합하였으나 차후 바뀔 여지가 있습니다.


게시물에 첨부하는 멀티미디어에 대해 :

본 블로그의 게시물에 첨부되는 멀티미디어 소스는 가급적 ios의 사파리에서 읽을 수 있는 것으로 제한할 예정입니다.

제가 평소 아이패드2를 사용하며 플레시플레이어 영상과 음원에 불편함을 느낀바 있어 내린 결정입니다.

단, 일본 니코비디오 영상처럼 사파리에서 동작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꼭 첨부해야 할 때는, 원출처/제목을 적어 관련 애플리케이션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배려하겠습니다.

저작권은 준수할 예정이나, 업체측에서 홍보효과를 위해 암묵적으로 허용하고 장려하는 팬영상(매드무비)는 첨부될 수 있습니다.

게임 영상은 종종 직접 찍어 올립니다.


기존 블로그 : http://blog.naver.com/yuhling

▲ 사진은 본문과 관계없는, 유달산 노적봉에서 찍은 장면

Posted by 빈둥거리는 포이카

댓글을 달아 주세요